C# 재귀 호출 알고리즘으로 지뢰 찾기 만들기 (1/3)


C# 재귀 호출 알고리즘으로 지뢰 찾기 만들기 (1/3)

프로그래머의 취미로 프로그래밍만 한 것이 또 있을까? 물론 나는 취미가 프로그래밍인 사람보다는 다른 것인 사람이 조금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는 것 같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불현듯 지뢰 찾기를 만들어보고 싶어졌기에 VS2019를 켰다. Program.cs 보통 글을 작성할 때 함수 단위로 설명을 쓰는 편인데... 그렇게까지 공들일 필요가 있을까? 싶은 Program.Main 메서드이다. 실행 방법 실행 시 인자 값으로 넓이, 높이, 그리고 지뢰의 수를 입력받는다. 명령어 * o x y : x, y 번째 타일을 오픈한다 * f x y : x, y 번째 타일에 깃발을 꽂는다 * c x y : x, y 번째 타일의 깃발을 취소한다 * reset : 판을 초기화한다 * exit : 게임..........

C# 재귀 호출 알고리즘으로 지뢰 찾기 만들기 (1/3)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C# 재귀 호출 알고리즘으로 지뢰 찾기 만들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