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 : firmware 버전 확인 및 펌업 방법 그리고 변화는?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 : firmware 버전 확인 및 펌업 방법 그리고 변화는?

(˘ㅂ˘ ) { 바꾸고 싶은데 아직 쓸만해, 너무해 애플) 우리가 아는 애플은 제품을 내놓고 그냥 내버려 두는 회사가 아닙니다. 아이폰이나 맥북 같은 메인 상품뿐만이 아니라 보조 배터리나 에어팟 같은 악세사리라도 말이죠. ㅎㅎ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2022.5.10) 오늘 외신들이 에어팟 2세대, 에어팟 프로, 에어팟 맥스 - 전체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다고 알렸습니다. (에어팟 3세대는 곧 예정) ___ 펌웨어(firmware)란..,하드웨어를 운용하는 기본 프로그램을 얘기합니다. 그러니까... 펌업으로 여태 안되던 신기능이 생기거나 기능향상 아니면 최소한 버그라도 잡습니다 이번 2022년 5월 펌웨어는 버전 4E71 릴리즈로 업데이트 이전 버전은 4C165라고 하네요. 아마 알파벳 단위의 변화는 큰 기능 변화같고 뒤에 숫자는 작은 개선이나 버스픽스 같죠? C→E로 판올림이니 체감되는 기능 변화를 기대해 봐도 될까요? ( ᐕ)੭ 에어팟 펌웨어 버전 확인 방법 두 가지 방법이...



원문링크 :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 : firmware 버전 확인 및 펌업 방법 그리고 변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