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감 시 / 짜증나는 날 추천하는 시 (ft. 이 시 봐라, 최대호 지음)


예감 시 / 짜증나는 날 추천하는 시 (ft. 이 시 봐라, 최대호 지음)

안녕하세요 독서 하와이 딸내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시는 <예감>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전 남친 만나고 급하게 썸남도 만나고 길에서 훈남 만나는 날이다 왜냐하면 화장이 드럽게 안 먹거든 여러분은 예감이 좋은 편이신가요? 저는 썩 좋은 편은 아닌데 이상하게 집 앞 편의점이나 아이스크림 할인점 가면 학교 친구를 만나거나 지인을 만나게 되는데요. 근데 꼭 만나는 시기가 머리 떡져있고 옷은 후줄근하게 입고 얼굴이 엄청 초췌할 때 만나더라고요.. 그래서 아 진짜 왜 이러지 나? 이러면서 쪽팔린 채로 인사하고 지나가는데 또 막상 옷 후줄근하게 가면 혼자 "어 잠만 나 지금 이러고 가면 백퍼 친구 만나고 아는 지인 만날 텐데 어쩌지.. 이러면서 좀 꾸미고 나가거든요. 근데 조금이라도 꾸미면 진짜 한 번도 안 만나요. 얘기 하나만 해드리자면 제 친구가 남친이 있었어요. 근데 친구가 편의점 간다고 잠옷 입고 위에 잠바 걸치고 안경 끼고 머리 묶고 그냥 나갔데요. 근데 딱 남친을 만났다고 하...


#예감 #예감시 #이시봐라 #이시봐라시집 #짜증나는날 #최대호 #최대호지음 #추천시

원문링크 : 예감 시 / 짜증나는 날 추천하는 시 (ft. 이 시 봐라, 최대호 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