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_ 당연하게도 나는 너를 줄거리 / 청소년소설, 장편소설, (ft. 이꽃님 작가)


서평_ 당연하게도 나는 너를 줄거리 / 청소년소설, 장편소설, (ft. 이꽃님 작가)

안녕하세요 독서 하와이 딸내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책은 <당연하게도 나는 너를>입니다. <당연하게도 나는 너를> 작가 소개 이꽃님 작가님께서 지으신 책으로는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 <죽이고 싶은 아이>, <행운이 너에게 다가오는 중>, <이름을 훔친 소년>, <B612의 샘>(공저), <소녀를 위한 페미니즘>(공저), 동화<악당이 사는 집>, <귀신 고민 해결사> 등이 있다. 목차는 따로 없습니다. 기억나? 우리가 저수지에 갔을 때 말이야. 그날 유난히도 어두웠잖아. 태어나서 내가 겪은 수많은 밤들 중에 제일 어둡고 외로웠던 밤이었어. 내가 그 밤을 잊을 수 없는 만큼, 너도 그날을 잊지 못하겠지. 당연하게도 나는 너를-첫 시작 경찰이 해주 집에 찾아왔다. 둘이 같이 저수지에 갔는데 한 사람만 돌아오고 한 사람은 실종됐다면서 해주를 조사하러 왔다고 했다. 경찰은 해주 보고 저수지에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물었지만 해주는 이렇게 말했다. 저수지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가 ...


#당연하게도나는너를 #서평 #이꽃님 #장편소설 #청소년소설 #당연하세도나는너를줄거리

원문링크 : 서평_ 당연하게도 나는 너를 줄거리 / 청소년소설, 장편소설, (ft. 이꽃님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