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약을 만드는 두 회사(일라이 릴리, 노보노디스크)는 2024년에도 계속 상승할 수 있을까?


비만약을 만드는 두 회사(일라이 릴리, 노보노디스크)는 2024년에도 계속 상승할 수 있을까?

분석가들은 노보노 디스크(Novo)와 일라이 릴리(Lilly)의 주가가 GLP-1로 알려진 비만 치료제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인해 2024년에 각각 최소 15% 증가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FactSet에 따르면 Novo의 오젬픽과 위고비, Lilly의 마운자로와 젭바운드의 매출은 올해 약 220억 달러에서 2028년에 570억 달러로 거의 3배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업계의 어느 누구도 이 두 회사만큼 성장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두 회사는 해당 약물의 특허가 만료되더라도 계속 성장할 수 있는 차세대 물질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안전, 보험 적용 범위, 환자가 해당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기간에 대해 여전히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이 두 회사가 곧 성장세를 잃어버리지는 않겠지만, 여전히 성장하고 있는 제약 회사들이 격차를 줄이기 시작합니다. Lilly와 Novo를 내년에 팔지 말아야 할 또 다른 이유는 모멘텀 때문입니다. 이 약물은 이제 막 인기를 얻기 시작...



원문링크 : 비만약을 만드는 두 회사(일라이 릴리, 노보노디스크)는 2024년에도 계속 상승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