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8] 렌더링 배경 넣기


[Blender 2.8] 렌더링 배경 넣기

엔진에서 작업하느라 블렌더 자체 렌더를 쓸일이 별로 없다보니 배경넣는걸 까먹게 생겼다. 복습삼아 정리. World에서 Use nodes 켜주고 shader editor에서 쉐이더 노드 대상을 world로 설정하고Texture Coodinate - Mapping - Image Texture - World Output을 연결텍스쳐 코디네이터랑 매핑은 벡터값을 정해주는 역할.배경에 맵이 위치되도록 좌표 잡아준다고 보면 될듯 직교화면이면 배경이 안보인다. 원근으로 바꾸어주어야 한다. (Number Pad 5)...

[Blender 2.8] 렌더링 배경 넣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Blender 2.8] 렌더링 배경 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