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91] 유니티로 fbx 내보내기 설정


[blender 2.91] 유니티로 fbx 내보내기 설정

* 유니티는 unity 2019.4.17f1 버전 블렌더에서 fbx 내보내기 할 때 기본 세팅은 다음과 같다. 이대로 그냥 유니티에 가져가봤을때 생기는 문제나 신경써야할 요소들은 다음과 같다. 1. 메쉬랑 본만 내보내기 하고 싶은데 라이트와 카메라등 다른 오브젝트들이 모두 익스포트 된다. 2. y축이 z축으로 되어있다. 3. 본과 메쉬 전부 x축이 - 90도 돌아간 상태로 임포트된다. 4. 본 끝에 _end가 붙은 본이 추가되어있다. 5. 메쉬의 스케일이 100으로 맞추어져있다. 6. 애니메이션 관련 체크 1. 메쉬랑 본만 내보내기 하고싶은데 라이트, 카메라 등 다른 유형의 요소들이 모두 익스포트 된다. object types에서 내보내기하려는 유형만 선택하면 된다..........

[blender 2.91] 유니티로 fbx 내보내기 설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blender 2.91] 유니티로 fbx 내보내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