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포항 당일치기 여행, 오션뷰 말고 숲뷰 카페 반다이크브라운


동탄-포항 당일치기 여행, 오션뷰 말고 숲뷰 카페 반다이크브라운

금일을 여느 주말과 다르게, 다소 이른 기상과 함께 빠른 하루를 시작 했더랬습니다. 한창 바쁜 시기라 퇴근도 늦고 토요일까지 일 하고 하루 쉬는 일요일.

기분 전환 겸. 바람 쐴 겸.

추석 이후 못만난 부모님과 조카들 볼 겸. 포항을 당일치기로 다녀올 계획을 세웠었더랬지요.

동탄-포항 SRT 직통기차가 얼마전 개통하고, 이번엔 운전 안하고 기차타고 다녀올 마음으로 2-3주전부터 일정 잡고, 기차 예매해 두고 했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훅 오늘로 다가왔습니다. 5시 기상 준비하고 6시 집에서 출발 6시47분 동탄에서 포항으로 출발하는 SRT에 몸을 싣고 출발 그 이른 시간에 당연히 편의점이든 커피숍이든 안하겠지 하고 빵이며 우유를 챙겨갔는데. 엔젤인어스 커피숍과 던킨도넛 세븐일레븐이 문을 열었더라구요.

글레이즈 도넛 하나와 따뜻한 아메 한잔 사들고 나오니, 기차타러 내려가려하니 롯데리아도 불이 밝고. 사장님이 출근을 했던 아르바이트생이 오픈을 했던 첫 차 시간 맞춰 오픈 하겠구나.

대단...


#당일치기포항 #포항카페추천 #포항카페 #포항여행추천 #포항사진찍기좋은카페 #포항남구카페 #연일카페 #아이들과함께카페 #반다이크브라운사진 #반다이크브라운노키즈존 #반다이크브라운 #포항핫플

원문링크 : 동탄-포항 당일치기 여행, 오션뷰 말고 숲뷰 카페 반다이크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