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허리, 목 디스크 증상 , 치료방법, 후유증 예방 방법을 알아본다.


척추, 허리, 목 디스크 증상 , 치료방법, 후유증 예방 방법을 알아본다.

안녕하세요 디스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스크란?(허리, 척추, 목) 디스크는 척추의 척추 사이에 위치한 구조물이다. 그것은 척추를 위한 쿠션이나 충격 흡수기 역할을 하여 힘을 분배하는 것을 돕고 움직임과 유연성을 허용한다. 각각의 원반은 고리 섬유라고 불리는 단단하고 바깥층과 핵 펄포서스라고 불리는 부드럽고 젤 같은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스크는 척추 사이의 분리와 쿠션을 제공하여 척추의 유연성과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그것들은 또한 척수와 신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디스크 탈장이나 미끄러짐 디스크는 핵 폐포가 환형 섬유소 밖으로 밀려나면서 발생하는데, 이는 척추 신경에 부담을 주고 다리나 팔에 통증과 저림, 쇠약을 초래할 수 있다. 척추, 허리 디스크 증상 허리, 척추 디스크 탈장의 증상은 디스크의 위치와 부상의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일반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다. 1. 요통(허리 부위에 생기는 통증) 2. 좌골신경통(다리의 통증, 저림 또는 허약) 3...


#목디스크 #예방방법 #척추 #치료방법 #허리 #후휴증

원문링크 : 척추, 허리, 목 디스크 증상 , 치료방법, 후유증 예방 방법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