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4 전문지식(Specialized Knowledge)


[책 리뷰]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4 전문지식(Specialized Knowledge)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ThinkandGrowRich #나폴레온힐 #부자 #돈 #성공 #무의식 #앤드류카네기 #열망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전문지식 #지식 #상상력 #아이디어 #헨리포드 안녕하세요! 책부자입니다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4탄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 책이고 제 손입니다ㅎㅎ 바로 '전문 지식'입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지식의 종류에는 일반 지식과 전문 지식이 있습니다. 저자의 말로는 일반 지식은 그 지식의 양이 얼마나 많거나 폭넓은지 와 관계없이 부를 일구는 데는 별 쓸모가 없다고 합니다. 지식은 부를 일구겠다는 목적을 지닌 실용적인 계획을 통해 체계적으로 수립되고 직접 활용되지 않는 한 돈을 끌어당기지 못한다고 합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 저자는 이 말이 틀렸고, 이 말 때문에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지식은 단지 재료일 뿐이고 고기에는 힘이 '잠재되어 있을' 뿐, 명확한 목표를 갖추고 명확한 행동 계획 아라...


#Desire #암시 #앤드류카네기 #열망 #자기암시 #자기최면 #잠재의식 #전문지식 #지식 #창조적시각화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최면 #아이디어 #시각화 #성공 #ThinkandGrowRich #가장빠르게부자되는법 #나폴레온힐 #돈 #무의식 #부자 #부자되기 #부자되는방법 #상상력 #생각 #생각이현실이된다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헨리포드

원문링크 : [책 리뷰]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4 전문지식(Specialized Knowl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