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행자 6단계, 경제적 자유를 찾아서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


역행자 6단계, 경제적 자유를 찾아서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역행자 #자청 #돈을버는근본원리 #경제적자유 #경제적자유를얻는근본원리 #경제적자유를찾아서 이제부터 돈을 벌어보자. '책을 통해 부자 되기'라는 블로그 명에 걸맞게 돈을 버는 방법을 공유해 보려 한다. 여태까지는 돈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게 어려웠다. 왠지 모르게 우리나라는 '돈'에 대해서 직접 언급하는 것을 저급하다고 생각하는 문화가 있다. 그래서 나도 영향을 받았나 보다. 하지만 인생에서 '돈은 꼭 필요하다. 돈이 많다고 행복한 것은 아니지만 돈이 없으면 불행해진다. 이제부터는 돈에 대해서도 직접적으로 이야기해 보겠다. 출처 : Unsplash 저자인 자청의 회사 '이상한 마케팅'과 '아트라상'에서는 각각 순수익 1억씩 발생한다. 클래스 101 무자본 창업 강의도 월 1억의 순수익이 발생한다. '프드프'라는 전자책 플랫폼에서 6권의 PDF 책이 월 6000만 원의 순수익을 만들어내고 있다. 자청이 알려주는 경제적 자유란 도대체 무엇일까. 대한민국...


#경제적자유 #경제적자유를얻는근본원리 #경제적자유를찾아서 #돈을버는근본원리 #역행자 #자청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원문링크 : 역행자 6단계, 경제적 자유를 찾아서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