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행자 5단계, 연봉 30억 사업가가 알려주는 돈이 되는 지식들 (역행자의 지식)


역행자 5단계, 연봉 30억 사업가가 알려주는 돈이 되는 지식들 (역행자의 지식)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역행자 #자청 #역행자의지식 #기버이론 #확률게임 #타이탄의도구들 드디어 역행자 5단계다. 우리는 앞서 자의식 해체, 정체성 만들기, 유전자 오작동, 뇌 자동화를 배웠다. 혹시 이 글을 처음으로 보게 된다면 아래 자의식 해체를 꼭 보고 오라. 시작이 중요하다고, 자의식이 해체되지 않으면 정말 아무 말도 들리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자기 합리화, 변명, 남 탓 기타 등등 안 좋은 것들만 골라서 하게 된다. https://blog.naver.com/cara345/222800185486 역행자 #1, 인생을 성공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자의식 해체)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역행자 #자청 #자의식해체 인생에 성공하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blog.naver.com 이제부터 아주 재밌는 이론들이 나온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챕터가 진정으로 인생을 역행한다고 생각한다. 왜일까? 저자인 자청이 삶에서 정말로 하기 힘든 것들을 ...


#기버이론 #역행자 #역행자의지식 #자청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타이탄의도구들 #확률게임

원문링크 : 역행자 5단계, 연봉 30억 사업가가 알려주는 돈이 되는 지식들 (역행자의 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