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 18개월 아기랑 대가족여행 / 첫날 2박 숙소 - 이마고몰 loft E 후기 (에어비앤비)


코타키나발루 - 18개월 아기랑 대가족여행 / 첫날 2박 숙소 - 이마고몰 loft E 후기 (에어비앤비)

대가족 여행은 숙소부터가 난관! 리조트로 가려니 투어가 있는 날은 수영장도 이용 못하는데 숙박비가 넘 아까운 거~~~ 고르고 고르다 보니 이전에 찜 해놨던 건 다 나가버리고..... (몇만 원 아낄라다가 몇십만 원 올라감) 그래서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봤다. 1. 침실 3, 화장실 2 2. 요를 포함해 어른 6 아이 4 잠자리가 되는 곳 3. 깔끔한가? 4. 이왕이면 수영장이 있었으면 좋겠고 중심가와 가까울 것, 딱 정하고 검색하니 세상에 우리가 예약한 리조트보다 훨씬 저렴한 숙소가 촤라락~~! 그중 저 조건에 적합한 숙소를 픽해 예약 ㄱㄱ이마고몰 로프트 E 10명이서 2박에 27만원대 한 달 반 전에 예약해 놓고 룰루랄라~~~여..........

코타키나발루 - 18개월 아기랑 대가족여행 / 첫날 2박 숙소 - 이마고몰 loft E 후기 (에어비앤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코타키나발루 - 18개월 아기랑 대가족여행 / 첫날 2박 숙소 - 이마고몰 loft E 후기 (에어비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