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킨지, 베인, BCG 컨설팅펌별 특징, 차이 (Feat. 회사문화, 전문분야 등)


맥킨지, 베인, BCG 컨설팅펌별 특징, 차이 (Feat. 회사문화, 전문분야 등)

안녕하세요. MBB 입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케이스멘토입니다. 금일 주제는 맥킨지 vs 베인 vs BCG 입니다. "물론 하나라도 붙어야 하겠지만", 또 각 회사마다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각 회사별 어떤 분위기인지 알아보고자 하는 니즈가 있는데요. 좀 더 driver를 쪼개서 분야 별로 어떤 회사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도 MBB 출신 컨설턴트님께서 글을 써주십니다. 맥킨지 vs 베인 vs BCG. 각각 어떨까? 1. 영어 맥킨지: 매우 중요. 영어가 안 되면 입사가 어렵고, 입사를 해도 살아남기 어려움 베인: 적당히 중요 BCG: 적당히 중요 많은 지원자들이 고민을 할 주제 영어는 3사 모두 중요하지만, 유의미하게 맥킨지 >>>>>>>>> 베인 = BCG 순서로 중요하다고 봐도 된다. 영어는 맥킨지가 가장, 유의미하게 중요하다. 맥킨지는 수많은 사내 이메일의 기본 언어가 영어인 경우가 많다. 설령 한국인들끼리만 소통하는 메일임에도 불구하고 영어로...


#BCG #MBB #MBB차이 #맥킨지 #베인 #비씨지 #전략컨설팅 #컨설팅펌

원문링크 : 맥킨지, 베인, BCG 컨설팅펌별 특징, 차이 (Feat. 회사문화, 전문분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