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팔도 칼칼닭면 - 취향에 따라 얼큰한 다대기 스프를 추가해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리뷰] 팔도 칼칼닭면 - 취향에 따라 얼큰한 다대기 스프를 추가해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나온 팔도의 신상 라면인 칼칼닭면인데요! 팔도가 2022년 초반까지만 해도 사업 확장에 소극적(?)이었는지 오뚜기, 삼양에 비해서는(그런 것 치고 삼양은 거의 불닭 원툴 회사가 되었지만...) 신제품 소식이 굉장히 뜸했는데요! 뉴스를 찾아보니 무려 10년 만에 새로 출시한 라면이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국물 라면이 나온 데다가 굉장히 특이한 콘셉의 라면이 출시되어 마트에서 호다닥 사왔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볼까요? 마트 기준 가격은 4봉지 멀티팩 하나에 4,800원인데요! 3,000~3,500원 하는 일반 라면에 비해서는 살짝 비싼편입니다. 어디까지나 '닭면'이라 팔도의 꼬꼬면은 3,700원인데 나머지는 다대기 가격인지(...) 어쨌든 꼬꼬면도 예전에는 꽤나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냥 하얀국물 일반 라면 정도 취급이니까요 ㅋㅋ 팔도 칼칼닭면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보통 후첨 양념으로 조미유 등이 들어가는 요즘 추세랑 다르게 추가로 다...


#국물라면 #내돈내산 #닭면 #라면 #라면리뷰 #리뷰 #칼칼닭면 #칼칼라면 #팔도

원문링크 : [내돈내산 리뷰] 팔도 칼칼닭면 - 취향에 따라 얼큰한 다대기 스프를 추가해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