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 리뷰]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 오랜만에 돌아온 오징어 버거 이번에는 매운맛! 과연 맛은!?


[내돈내산 솔직 리뷰]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 오랜만에 돌아온 오징어 버거 이번에는 매운맛! 과연 맛은!?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롯데리아의 새 햄버거 메뉴는 돌아온 오징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입니다. 지난 번에도 라이스 버거 vs 오징어 버거 대결에서 오징어 버거의 손을 들어주더니, 이번에도 갑자기 오징어 버거를 출시했는데요!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세트의 기본 가격은 8,800원, 단품은 6,900원입니다. 저는 음료와, 프렌치 프라이 라지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이긴 하지만 그래도 오징어 버거를 그대로 출시한 게 아니라 나름 업그레이드는 했으니 의의는 있는 메뉴입니다. 사실 메뉴를 주문하기 전까지는 따로 보도자료를 통해 본 게 아니라 거의 즉흥적으로 주문해서 왜 익스트림인지는 알길이 없었는데 오징어 튀김 패티가 매운맛(...)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익스트림이라고... 거기에 원래는 불고기 베이컨+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베이컨 2가지를 출시했습니다. 그냥 무난하게 먹으려면 불고기 베이컨이 낫긴 하겠습니다. 가격도 비교적...


#내돈내산 #햄버거리뷰 #햄버거 #오징어버거 #신상메뉴 #신메뉴 #솔직리뷰 #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 #리뷰 #롯데리아신상 #롯데리아신메뉴 #롯데리아 #햄버거신상

원문링크 : [내돈내산 솔직 리뷰]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 오랜만에 돌아온 오징어 버거 이번에는 매운맛! 과연 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