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 리뷰] GS25 타르타르 피쉬버거 - GS25에서 오랜만에 출시한 생선까스 버거 과연 맛은!?


[내돈내산 솔직 리뷰] GS25 타르타르 피쉬버거 - GS25에서 오랜만에 출시한 생선까스 버거 과연 맛은!?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알아볼 GS25의 새로운 버거 메뉴는 타르타르 피쉬버거입니다. 요즘 혜자로운 시리즈 내기도 바쁜 GS25에서 갑자기 나온 생선까스 버거입니다. 요즘 프랜차이즈는 신메뉴가 나오질 않고 편의점은 너무 어지럽게 신제품을 출시해서 나온줄도 모르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더욱 후다닥 구매해보았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볼까요? 호랑이 없는 산에 여우가 왕한다고 맥도날드 필레 오 피시 버거가 2021년에 출시했다 들어가니 시중에 딱히 먹을만한 생선까스 샌드위치가 없어서 틈새를 노리고 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생선까스 샌드위치, 햄버거가 은근 호불호가 갈리면서 좋아하는 사람들은 또 좋아하는 메뉴인지라... 가격은 2,500원으로 보통의 편의점 햄버거, 샌드위치 가격이고 따로 할인 이벤트는 없는 제품입니다. 생선 가스 자체는 당연히(?) 대부분 명태살을 사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무게는 147g에 열량은 433Kcal, 나트륨은 1일 권장량의 47%입니다. 한끼...


#GS25 #피시버거 #피쉬버거 #편의점신상 #편의점버거 #편의점메뉴 #편의점 #타르타르피쉬버거 #솔직리뷰 #리뷰 #내돈내산 #햄버거

원문링크 : [내돈내산 솔직 리뷰] GS25 타르타르 피쉬버거 - GS25에서 오랜만에 출시한 생선까스 버거 과연 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