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시리즈 - 2) 인디언 3D 모델링 (헤드, 상반신)


인디언 시리즈 - 2) 인디언 3D 모델링 (헤드, 상반신)

다음 모델을 시작해봅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항상 쉽지가 않고 일이 많죠. 그래서 시작할 때 계획 및 규격을 잘 짜야 하죠. 우선 저는 박스 그림을 기준으로 원작 재현을 목표로 잡았습니다. 가동은 팔, 목, 허리만 넣을 겁니다. 팔도 원작과 마찬가지로 옆으로만 움직이도록 모델링 하려고 합니다. 팔이 가늘어서 자유자재로 움직이게 하기는 어렵겠죠. 다리는 가동을 넣지 않을 겁니다.전체 크기를 잡아서 1차 모델링 하였습니다.그리고 헤드와 몸(상반신), 상반신 내부까지 완료하였습니다.아직 팔과 몸(하반신), 다리 등은 모양만 잡았습니다.팔은 아래로 45도에서 15도씩 위로 45로 움직입니다.아래서 본 모습입니다.뒤에서 본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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