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두 텍스쳐(이미지)를 셰이더를 통해 하나로 합치는 것이 가능하다.그것이 바로 선형 보간(Lerp)함......
Surface Shader(CG) - Lerp 글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Surface Shader(CG) - Lerp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Surface Shader(CG) - Lerp
위의 두 텍스쳐(이미지)를 셰이더를 통해 하나로 합치는 것이 가능하다.그것이 바로 선형 보간(Lerp)함......
Surface Shader(CG) - Lerp 글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Surface Shader(CG) - Lerp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Surface Shader(CG) - Le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