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M자 탈모 초기 관리 및 원인 해결 방법 - 두피 프랜차이즈 원장의 팁, 꼼꼼한 헤어라인 세안을 시작하세요.


여자 M자 탈모 초기 관리 및 원인 해결 방법 - 두피 프랜차이즈 원장의 팁, 꼼꼼한 헤어라인 세안을 시작하세요.

남자에게만 오는줄 알았던 M자 탈모, 여성분들도 M자 탈모가 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M자 탈모는 얼굴을 커 보이게 하고,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건강한 두피를 위한, M자 탈모 초기 관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두피 상담을 하면서 이론과 실제가 다르다는 것을 느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여성 탈모에 관한 사실입니다. 이론상으로는 여성의 헤어라인 부위는 '아로마타제'라는 효소가 존재하기 때문에 탈모가 오지 않는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여성분들이 M자 탈모 초기로 찾아오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심지어 특히 여성 탈모 초기 증상의 30% 이상은 헤어라인 탈모로 인해 관리를 받으러 왔습니다. 2~3년 동안은 정확한 원인을 알지 못한 채 관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여러 관리와 상담 사례를 거치며, 원인을 찾다가 공통적으로 고객님들의 세안 과정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세안을 할 때 헤어라인 주위에 세안제 및 샴푸 성분이 남기 ...


#M자탈모초기 #M자탈모 #남성탈모 #두피 #두피관리 #여성탈모 #원형탈모 #탈모 #탈모관리

원문링크 : 여자 M자 탈모 초기 관리 및 원인 해결 방법 - 두피 프랜차이즈 원장의 팁, 꼼꼼한 헤어라인 세안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