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D+20~25] 룩셈부르크(아돌프다리),스트라스부르,스위스 인터라켄(툰호수)


[세계여행 D+20~25] 룩셈부르크(아돌프다리),스트라스부르,스위스 인터라켄(툰호수)

<8.2 D+20> 어제가 파리의 마지막날이였고, 그 마지막날을 레전드 에펠탑뷰 숙소에서 지내는 바람에 계획에도 없던 술을 엄청 먹게되었고^^ 숙소에 아침7시에 들어왔당. 나는 안힘들고 아침이 김밥이라(와 일기 쓰는데 너무 먹고싶다) 새로 들어온 분들과 얘기하면서 먹었다 ㅎㅎ 그분들이 내가 말할때마다 재밌다고 엄청 웃어줘서 너무 좋았다. 나진짜 남 웃기는거 좋아하나봐. 아침 11시였나? 조금쉬다가 바로 룩셈부르크 가는 기차 타는게 너무 힘들었다. 나는 전날에 게워서 괜찮았는데 연송이 진짜 숙취에 허덕이고 기차에서 화장실계속 가는데 사람들이 표정보고 양보해줄 정도였움 ㅋㅅㅋㅋㅋ말해뭐해,, 그렇게 도착한 룩셈부르크 기차역. 잘사는 나라라고 듣긴 들었는데 와 이렇게 현대적일줄은 ㅋㅋㅋ 룩셈부르크는 대중교통 무료!! 근데 버스들이 노선 변동됬나봐ㅠㅋㅋㅋ 구글맵으로 가는데 잘못타서 좀 헤멨다. 에어비앤비로 예약한거라 이층은 주인집 삼층이 우리방! 숙소에 주인집 아저씨 강아지도 있었다 ㅎㅎ 너...



원문링크 : [세계여행 D+20~25] 룩셈부르크(아돌프다리),스트라스부르,스위스 인터라켄(툰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