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자유여행 34: 저렴한 편이지만 깨끗하고 누에보 다리에서 멀지 않았던 숙소인 "호텔 론다 (Ronda)"에서 짐을 풀고 시내 구경을 나가 "누에보다리(Puente Nuevo; New Bridge)"도 본다. (스페인 론다, 20180510, 목)


스페인 자유여행 34: 저렴한 편이지만 깨끗하고 누에보 다리에서 멀지 않았던 숙소인 "호텔 론다 (Ronda)"에서 짐을 풀고 시내 구경을 나가 "누에보다리(Puente Nuevo; New Bridge)"도 본다.  (스페인 론다, 20180510, 목)

도시 "론다(Ronda)"를 관통하고, 누에보 다리(Puente Nuevo)를 지나 숙소를 찾아가면서 살짝 본 론다......

스페인 자유여행 34: 저렴한 편이지만 깨끗하고 누에보 다리에서 멀지 않았던 숙소인 "호텔 론다 (Ronda)"에서 짐을 풀고 시내 구경을 나가 "누에보다리(Puente Nuevo; New Bridge)"도 본다. (스페인 론다, 20180510, 목) 글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스페인 자유여행 34: 저렴한 편이지만 깨끗하고 누에보 다리에서 멀지 않았던 숙소인 "호텔 론다 (Ronda)"에서 짐을 풀고 시내 구경을 나가 "누에보다리(Puente Nuevo; New Bridge)"도 본다. (스페인 론다, 20180510, 목)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스페인 자유여행 34: 저렴한 편이지만 깨끗하고 누에보 다리에서 멀지 않았던 숙소인 "호텔 론다 (Ronda)"에서 짐을 풀고 시내 구경을 나가 "누에보다리(Puente Nuevo; New Bridge)"도 본다. (스페인 론다, 20180510,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