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인 감정을 경험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아무도 빌려주지 않는 인생책 by 가우르 고팔 다스)


부정적인 감정을 경험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아무도 빌려주지 않는 인생책 by 가우르 고팔 다스)

부정적 감정의 정상성과 고통과 개인의 성장을 받아들이는 것 아무도 빌려주지 않는 인생책 저자 가우르 고팔 다스 출판 수오서재 발매 2023.01.30. 우리가 모두 비슷한 감정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이러한 감정들은 삶의 한 부분으로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것이며, 우리는 그것을 부끄러워하거나 자신을 죄책감으로 괴롭힐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우리는 이러한 감정들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허용하는 것이 치유의 시작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됩니다. 또한 우리는 인간이며, 문제와 상처를 받는 것은 불가피한 일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삶의 일부분이고, 우리는 그것을 극복해 나가며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지요. 누구나 언젠가는 상처를 입게 되지만, 그것을 깊게 받아들이고, 스스로를 치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삶을 살기 위해서는 보이지 않는 부분, 즉 내면의 성장과 변화에도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외적으로 성공해 보이더라도 내면적으...


#부정적인감정 #아무도빌려주지않는인생책 #필사챌린지

원문링크 : 부정적인 감정을 경험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아무도 빌려주지 않는 인생책 by 가우르 고팔 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