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C 프로그래머, 사용자라면 RCPORT-PLC SET를 꼭 사용해야하는 이유 (LS산전,미쓰비시,싸이몬 PLC)


PLC 프로그래머, 사용자라면 RCPORT-PLC SET를 꼭 사용해야하는 이유 (LS산전,미쓰비시,싸이몬 PLC)

안녕하세요. (주)칩센 입니다. 이번에 칩센에서 PLC전용 무선시리얼아답터 RCPORT-PLC를 출시 되었습니다. PLC프로그래머, 혹은 사용자라면 꼭 RCPORT-PLC SET를 써야하는이유!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RCPORT-PLC란 RCPORT-PLC는 PLC 로직다운로드 전용으로 유선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무선방식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기존 유선방식을 대체하여 PLC 로직 다운로드 , 모니터링 , PLC 제어를 무선으로 할 수 있습니다. RCPORT-PLC를 사용하면 좋은점 1.작업이 편리합니다. 기존 PC와 PLC가 통신을 하려면 유선방식을 사용하여 통신을 해야 했습니다. 유선방식은 작업자에 불편함 및 거리에대한 제약이 있었습니다. RCPORT-PLC제품은 이런 유선방식에..........

PLC 프로그래머, 사용자라면 RCPORT-PLC SET를 꼭 사용해야하는 이유 (LS산전,미쓰비시,싸이몬 PLC)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PLC 프로그래머, 사용자라면 RCPORT-PLC SET를 꼭 사용해야하는 이유 (LS산전,미쓰비시,싸이몬 P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