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ILI, 우리사주조합에 주식 무상출연…"임직원 복지 향상 및 장기근속 독려"


조광ILI, 우리사주조합에 주식 무상출연…"임직원 복지 향상 및 장기근속 독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조광ILI(044060)는 자사주 38만6850주를 처분해 우리사주 조합에 무상 출연하기로 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임직원들의 복지 향상과 우수인력 장기근속을 독려하기 위한 결정으로 9일 종가(1181원) 기준 총 4억5686만원 규모다. 우리사주조합 출연 주식은 전량 한국증권금융에 4년간 의무 예탁된다. 이 기간이 만료된 이후 조합 규정에 따라 우리사주조합 구성원에게 배정된다. 조광ILI는 우리사주조합을 통해 직원들의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장기근속 독려해 주인의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직원들이 주주가 돼 회사를 함께 끌어감으로써 실적 및 성과가 향상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회사 관계자는 “조광ILI는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주인의식 고취 등 복지 확대 차원에서 보상 체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구성원 모두가 소속감과 근로의욕이 높아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환원정책을 수립·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조광ILI는 지난 8일...


#LNG선박 #안전밸브 #원전 #특수밸브 #화학플랜트

원문링크 : 조광ILI, 우리사주조합에 주식 무상출연…"임직원 복지 향상 및 장기근속 독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