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와 열애 공개 "6월엔 고향 캐나다 방문예정"


줄리엔 강,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와 열애 공개 "6월엔 고향 캐나다 방문예정"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이 운동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와 연애를 시작했다. 19일 유튜브 제이제이는 개인 유튜브 채널 'TMI JeeEun'을 통해 '[TMI지은] 연애를 시작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제이제이는 "최근에 새롭게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운을 뗐다. 제이제이의 남자친구는 평소 절친한 사이인 줄리엔 강이다. 그는 "조용히 연애를 하려고 했는데, 둘 다 사람들이 길에서 알아볼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내가 말을 안 하고 그냥 있다 보면 괜히 다른 곳에서 '제이제이 님 누구랑 있는 거 봤는데', '그 사람이랑 누구랑 있는 거 봤는데' 이런 이야기가 나올까 봐 구독자분들에게 먼저 알려드리는 게 낫지 않을까 해서 TMI에 먼저 공개를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직원들이 먼저 눈치를 채서 놀랐다"면서, "한 직원이 '줄리엔 강이 언니를 좋아하는 것 같다. 아무리 봐도 느낌이 온다. 남자들은 절대 관심 있는 여자가 아니면 저...


#결혼예물 #결혼정보 #결혼준비 #열애 #유튜버 #제이제이 #줄리엔강

원문링크 : 줄리엔 강,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와 열애 공개 "6월엔 고향 캐나다 방문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