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의 경고...“부동산, 최악의 위기 올 것”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의 경고...“부동산, 최악의 위기 올 것”

로버트 기요사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가 사상 최악의 부동산 위기가 올 것이라고 경고했다. 기요사키는 8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2023년의 부동산 가격 폭락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를 아무 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는 올해 부동산 폭락 사태는 글로벌 금융위기가 발생했던 2008년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요사키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오피스 타워 가격이 지난 2019년에 비해 무려 70% 이상 폭락한 상태”라며 “2023년 부동산 위기는 2008년 금융위기를 무색하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피스 타워가 가치를 잃으며 노숙자들을 위한 쉼터로 전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요사키는 이번 부동산 폭락장에서도 투자자들이 포트폴리오를 보존하려면 금, 은, 비트코인을 매수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3월 미국 실리콘밸리은행(SVB) 파산 사태 이후 미국의...


#미분양 #집값하락 #깡통전세 #분양대행 #전세대출 #전세사기 #주택담보대출

원문링크 :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의 경고...“부동산, 최악의 위기 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