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4화 (잡담/스포)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4화 (잡담/스포)

마왕인 내게 네피는 더 이상 필요없다. -자간- #페른성우 #이치노세카나 #마왕인내가노예엘프를신부로삼았는데어떻게사랑하면되지애니4화 지난, 3화 네페리아의 어두운 과거를 듣고 울음을 터트리며 자간의 품에안겨 위로를 받는 네피..는 베개를 들고와 같이자도 되냐고 하는?! 그렇게, 네피의 무릎베개를 하여 누운 자간! (つ’-’)—̳͟͞͞ 자간은 네피무릎 에서 네페리아 에게 마술을 배워보지 않겠냐 제안을 합니다. 주인님을 지키기위해 네피는 제안을 승낙하고, 자간의 제자로 들어가게되네요~ 다음날 1화때 같이 경매장에 갔던 발바로스 가 여느때와 같이 자간의 결계를 부수며 성에 놀러오는데요, 발바로스는 그날본 엘프가 멀쩡히 있는것에 놀라고 자간은 네페리아 를 제자라고 발바로스에게 소개시켜줍니다. 이때, 발바로스 는 자간에게 그 엘프에 '정' 이 든건 아니냐는 의미심장한 말을 하곤 돌아가는데요.. 이후, 네피가 마술 공부와 집안 청소 등등 을하며 보름이 지납니다. 12마왕 으로부터 초대장이 오는데...


#마왕인내가노예엘프를신부로삼았는데어떻게사랑하면되지애니4화 #이치노세카나 #페른성우

원문링크 :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4화 (잡담/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