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030. 한국도 영국도 아닌 곳, 뉴몰든(New Malden)


영국 워홀 030. 한국도 영국도 아닌 곳, 뉴몰든(New Malden)

영국워킹데이 영국 워홀 030. 한국도 영국도 아닌 곳, 뉴몰든(New Malden) Wise river 2016. 3. 14. 8:0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너무 바쁜 백수다. 이날은 너무나도 한국 한국 한국스러운 날이었다 ! 오후에 약속이 있는 지라 푹 자려다가 이모가 떡국 먹으라는 소리에... 아니, 떡국이라뇨? 하고 벌떡 일어나 먹었다. 한국에서 먹는 떡국보다야 못하지만(재료 탓 ㅠㅠ) 내가 영국에서 떡국을 먹다니. 항상 감사합니다 이모. 떡국먹느라 일찍 일어난 덕분에 목욕재개를 하고 나가기로 헀다. 귀여운 동생이 사준 러쉬 버블룬(버블바랑 똑같음) 로즈잼. 향은 강하지 않은데 거품목욕을 했더니 기분이 좋았다. 목욕을 마치고 슬슬 준비해서 나왔는데, 이날은 친구들과 멀리 뉴몰든에서 만나기로 한 날이었다. 뉴몰든은 한인이 많이 모여사는 동네라서 뉴몰동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ㅋㅋ 나도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돼서 신나게 발을 옮겼다. 뉴몰든에 가...


#그냥홀리데이 #뉴몰든 #런던 #영국 #영국워킹홀리데이 #워킹홀리데이

원문링크 : 영국 워홀 030. 한국도 영국도 아닌 곳, 뉴몰든(New Mal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