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388.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2-1(슬리에마 맛집 추천)


영국 워홀 388.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2-1(슬리에마 맛집 추천)

몰타 영국 워홀 388.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2-1(슬리에마 맛집 추천) Wise river 2018. 5. 8. 0:25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05 Mar 2017 사실 상 몰타 여행 첫 날. 일단 계획은 아점으로 끼니 때우기.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숙소 인근의 레스토랑을 검색 해보고 어슬렁 어슬렁 나왔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이때만 해도 폭풍이 올줄은...) 몰타는 북아프리카와 유럽 대륙의 사이의 지중해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유럽의 영향은 물론이고 이슬람의 영향도 받았다고. 갑자기 이런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사진 속 건물들 때문이다. 집집마다 창문이 달린 발코니가 있다! 이러한 발코니 문화는 이슬람 문화권에서 왔다고 한다. 발코니 하나 다를 뿐인데 지금껏 보던 유럽의 거리와 확실히 이국적인 느낌이 풍겼다. 왼쪽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 이탈리아 남부의 한 마을, 포르투갈 포르투 뭐야 다 비슷비슷하지 않나? 할 수 있지만 이렇게 사진을 보면서 비교하면 차이점이 느껴진다...


#말타 #몰타 #몰타여행 #슬리에마 #영국워킹홀리데이 #영국워홀 #워킹홀리데이 #유럽 #유럽여행

원문링크 : 영국 워홀 388.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2-1(슬리에마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