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389.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3-2(고조섬에 가다!/타피누 성당)


영국 워홀 389.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3-2(고조섬에 가다!/타피누 성당)

몰타 영국 워홀 389.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3-2(고조섬에 가다!/타피누 성당) Wise river 2018. 5. 16. 14:2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06 Mar 2017 아주르 윈도우 다음으로 가기로 한 곳은 타피누 성당(Ta' Pinu)이었다. 구글맵으로 타피누 성당을 찍고 버스타고 가는 중... 버스를 갈아타기 위해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건너편 건물 옥상에서 십대들이 니하오였나.. 뭐 그런 식으로 소리를 질렀다. 그래서 나도 같이 소리 질렀는데 뭐라고 했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ㅎㅎ 사실 니하오나 곤니찌와 이런 거 하는 사람들은 거의 철없는 십대인데 나는 그것 마저 기분이 좋지 않다. 그래서 같이 소리지름. 안녕하세요!!!라고 하거나 암 낫 차이니즈(또는 재패니즈)!!!라고... 그러면 어차피 상한 기분 조금이나마 나아진다. 아주르 윈도우에서 버스 갈아타고 타피누 성당 도착. 성당 정문 앞은 공사 중이었다. 아저씨 시선강탈... 타피누 성당은 기적의 성당, 소원...


#몰타 #몰타고조 #몰타여행 #몰타타피누성당 #영국워킹홀리데이 #영국워홀 #유럽 #유럽여행 #타피누성당

원문링크 : 영국 워홀 389.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3-2(고조섬에 가다!/타피누 성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