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칠리아 여행 03. 팔레르모 둘러보기/여행 첫날 찾아온 재앙(이탈리아에서 화장실가기)


시칠리아 여행 03. 팔레르모 둘러보기/여행 첫날 찾아온 재앙(이탈리아에서 화장실가기)

밥 잘 먹고 디저트로 배불리고 팔레르모 구경. 팔레르모의 중심은 마씨모 극장이라길래 마씨모 극장 쪽으로 걸어갔다. 너무 이탈리아스러운 골목 골목들. 푹푹찌는 무더운 여름날씨, 야외 테이블과 이탈리아 남부식 발코니가 보이는 거리는 항상 이국적으로 느껴진다. 여행 첫날 너무 신나고 상기된 나 ㅋㅋㅋ 이미 와인 두잔 한 상태였음. 마씨모 극장 도착. 극장 앞은 큰 광장으로 버스킹 하는 사람들도 있고 관광객도 많고 아주 북적였다. 팔레르모 또다른 명소인 콰트로 칸티로 가는 길에 여러 노점이 있었는데 나는 여기서 손수 만든 발찌를 샀다. 즉석에서 길이를 맞춰 메주는데 길이 조정하는 동안 노점 주인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로마 출신으로 팔레르모 분위기가 좋아 이사왔다는 주인은 아주 친절했다. 여기가 콰트로 칸티(Quattro Canti) 여러 주요 관광지로 가는 사거리가 나눠지는 중앙 부분에 위치해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엄청 많았다. 콰트로 칸티 쪽에 있었던 한 교회. 그냥 문이 열려 ...


#시칠리아 #시칠리아여행 #유럽 #유럽여행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팔레르모 #팔레르모여행

원문링크 : 시칠리아 여행 03. 팔레르모 둘러보기/여행 첫날 찾아온 재앙(이탈리아에서 화장실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