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와버렸다 이탈리아 5 : 피렌체 티본스테이크 맛집 달오스떼(Trattoria Dall’Oste)


또 와버렸다 이탈리아 5 : 피렌체 티본스테이크 맛집 달오스떼(Trattoria Dall’Oste)

피렌체 첫날 점심으로 선택한 달오스떼. 지점이 세 군데 정도 있을 정도로 티본스테이크 맛집이라 예전부터 꼭 와보고 싶었다. 티본스테이크는 피렌체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유명한데 말 그대로 T자 뼈를 중간으로 안심과 등심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 바로 요 부위! 나는 구글맵에서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나중에 보니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예약 할인받는 방법이 있더라! 잘 확인해서 가세요 여러분들은.. 저는 생돈 다 내고 먹었습니다 ㅎ 예약한 덕분에 바로 자리로~ 우린 까만색으로 표시된 세트 메뉴를 시켰다. 티본 부위 자체가 큰 부위고 최소 1킬로라 혼자 먹기는 조금 힘듦 ㅜㅜ 토스카나 식 햄, 스낵이 전채로 나오고 티본스테이크와 샐러드가 같이 나오는 세트(물 포함) 가 인당 39.8유로로 2인 79.6유로.(테이블 값 불포) 이태리는 테이블 값이 있는데 스테이크 집답게 테이블 값이 무려 인당 3.5유로다.. 스테이크 전에 나온 플레이트~ 토마토 무슨 일… 진짜 이태리 토마토는 맛...


#달오스떼 #피렌체맛집 #피렌체 #플로렌스여행 #플로렌스 #티본스테이크맛집 #티본스테이크 #이태리여행 #이태리 #이탈리아여행 #이탈리아 #피렌체여행

원문링크 : 또 와버렸다 이탈리아 5 : 피렌체 티본스테이크 맛집 달오스떼(Trattoria Dall’Os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