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사 여행 : 시간이 멈춘듯한 곳, 어부의 섬 후기(마조레 호수 여행)


스트레사 여행 : 시간이 멈춘듯한 곳, 어부의 섬 후기(마조레 호수 여행)

결혼식을 위해 이탈리아까지 왔는데 그냥 가기는 아깝다. 비행기가 저녁 늦게 있어서 피로연이 이루어진 스트레사 구경을 하고 가기로 했다. 내가 투숙한 호텔 아님 주의 호텔 조식 꼴찌로 챙겨 먹고 짐 맡겨 놓고 무작정 스트레사 호수가로 갔다. 마조레 호수의 도시 중 하나인 스트레사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보트를 타고 호수 위의 섬을 둘러보는 것이다. 스트레사에서 갈 수 있는 섬은 초록색 : 이졸라 마드레(Isola Madre, 엄마섬) 자주색 : 이졸라 페스카토리(Isola Pescatori, 어부들의 섬) 보라색 : 이졸라 벨라(Isola Bella, 예쁜 섬) 이렇게 세 곳이고 노란색으러 표시한 호수가 곳곳에서 30분 마다 출발하는 배들이 엄청 많다. 스트레사 구경 갈 생각하자마자 생각 난 곳이 이졸라 벨라! 예전에 이탈리아 친구에게 들어서 알고 있기도 했지만 2024년 루이비통 크루즈 쇼한 곳이기도 함! 솔직히 이졸라 페스카토리랑 이졸라 마드레는 몰랐고 이졸라 벨라만 알고 있었다. 루...


#라고마조레 #이탈리아호수 #이탈리아자유여행 #이탈리아여행 #이탈리아스트레사 #이탈리아숨은명소 #이탈리아북부 #이탈리아 #스트레자 #스트레사 #밀라노여행 #밀라노근교 #마조레호수 #이태리

원문링크 : 스트레사 여행 : 시간이 멈춘듯한 곳, 어부의 섬 후기(마조레 호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