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연애 : 헝가리인 남자친구와 내 맘대로 서울 여행(남산-광화문-청계천)


국제 연애 : 헝가리인 남자친구와 내 맘대로 서울 여행(남산-광화문-청계천)

원래 경복궁 보고 북촌-인사동 쪽에 계속 있으려고 했는데 남자친구가 남산에 가고 싶다고 했다. 예에 손님 원하시는 대로 해드립죠… 나는 케이블카를 타고 싶었지만 버스로 가고 싶다는 남자친구 말에 따라 만원 버스에 몸을 싣고 남산에 도착했다. 주말인데다 날씨가 좋아 버스에도 남산에도 사람이 많았다. 날씨가 다 했던 남산 구경c 버스를 타고 와도 타워 쪽으로 조금 올라가야 한다. 사람 진짜 많았네 …! 생각보다 길이 가팔라서 짧아도 숨이 찼다. 산에 둘러싸인 도시의 전경이 보이는 남산! 남자친구의 나라 헝가리는 산이 거의 없고 윈도우 바탕화면 같은 곳이 많기 때문에 이런 풍경을 신기해했다. (물론 옆 나라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등등 만 가도 산이 있으니 산을 못 본 건 아니지만) 거기다 고층 건물들이 빽빽이 있는 것이 정말 신기하다고. 그런데 건물이 예쁘진 않은 거 같다고 했다… 팔각정도 보이고 타워 올라갈까 물어보니 충분히 보여서 관심 없다고… 남산에서 서울 전경을 바라보는 헝가리인...


#광화문 #헝가리인남자친구 #헝가리인남자 #헝가리남친 #헝가리남자친구 #청계천 #외국인서울여행 #외국인남친 #외국인남자친구 #서울여행 #남산타워 #남산 #국제연애 #헝가리인남친

원문링크 : 국제 연애 : 헝가리인 남자친구와 내 맘대로 서울 여행(남산-광화문-청계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