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 제주도 오설록 티 뮤지엄 후기(제주 기념품/외국인이 좋아하는 한국 제품 추천)


제주 여행 : 제주도 오설록 티 뮤지엄 후기(제주 기념품/외국인이 좋아하는 한국 제품 추천)

과장 조금 보태서 제주도에 온 이유가 오설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남자친구의 제주도 차애 장소 오설록 티 뮤지엄! 북촌에서 이미 오설록을 한번 가서 흥미가 아직 있을까 싶었는데 북촌 오설록 다녀오고도 오설록을 아주 기대하고 있었다. 그 이유는 바로 평소에 커피보다 차를 선호하는 남자친구의 인생 티가 바로 오설록의 벚꽃차이기 때문 예전에 혼자 한국 다녀오면서 오설록 티 세트를 선물한 적이 있는데 그중 원팩이 벚꽃차! 그리고 그 오설록의 플래그십, 오설록 티 뮤지엄에 드디어 오다니 약간 성덕된 느낌.(남자친구가) 오설록 도착하자마자 티 쇼핑. 헝가리 가족들에게 선물할 거라 신중하고 신중하게 고르는 모습이 웃겼다. 나는 계속 설명했던 거 또 하고 또 하고. 몇 가지 골라 선물을 사고 차밭을 둘러보기로 했다. 근데 차밭 어디냐. 나와서 오른쪽으로 (오설록 티 뮤지엄 바라보고 왼쪽) 갔더니 차밭이 내가 기억하는 것보다 훨씬 작은데… 이상하다… 반대편에 크게 있었던 거 같아서 가보기로 했다....


#국제연애 #헝가리인 #헝가리남자친구 #헝가리남자 #제주여행 #헝가리인남자친구 #제주도 #외국인남자친구 #외국인남자친구한국여행 #오설록 #헝가리남친 #오설록티뮤지엄 #제주도기념품 #한국특산품 #제주오설록 #외국인선물 #제주도오설록

원문링크 : 제주 여행 : 제주도 오설록 티 뮤지엄 후기(제주 기념품/외국인이 좋아하는 한국 제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