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일상 : 근교 온천 - 일본에서 가장 세련된 여행지, 가루이자와 軽井沢 (군마현, 나가노현, 시즈오카현)


도쿄 일상 : 근교 온천 - 일본에서 가장 세련된 여행지, 가루이자와 軽井沢 (군마현, 나가노현, 시즈오카현)

남편과 함께 더 추워지기 전에 도쿄 시댁에서 차로 2시간 거리, 가루이자와 온천 여행을 다녀왔어요. 가는 김에 군마현, 시즈오카현, 나가노현 곳곳의 관광지에도 들러봤답니다. 일본에서 가장 세련된 휴양지 가루이자와 軽井沢 예쁜 산림에 둘러싸여 있는 가루이자와는 도쿄에서 신칸센으로 1시간, 차로 2시간 걸리는 대표적인 근교 여행지입니다. 도쿄 사람들은 대부분 여름에 가루이자와 여행을 많이 간다고 하는데요. 도쿄 사람들 사이에서는 "고급 별장지"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호텔 내 프라이빗 온천을 즐기는 우리집 일본 사람 저희는 렌터카를 빌려서 도쿄에서 가루이자와로 이동 했어요. 가는 길에 쿠사츠 표지판도 보이더라구요. 도쿄 사람인 저희 남편 말로는 도쿄 사람들은 도쿄 근교 온천 여행 시에 가루이자와에 갔다가 쿠사츠도 한 번에 가는 것 같다고 합니다. 저희는 따로 따로 다녀왔지만 혹시 넉넉한 일정이라면 여행 계획 짜실 때 둘 다 들러보는 걸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쿠사츠 여행 후기...


#가루이자와 #도쿄근교 #도쿄일상 #일본여행 #한일부부

원문링크 : 도쿄 일상 : 근교 온천 - 일본에서 가장 세련된 여행지, 가루이자와 軽井沢 (군마현, 나가노현, 시즈오카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