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 콜럼버스 다운타운 데이트 / 미국 재택, 오늘 뭐 먹지...?


미국 일상 : 콜럼버스 다운타운 데이트 / 미국 재택, 오늘 뭐 먹지...?

행복한 재택근무 히로짱이 앞서 2주 내내 출장으로 힘들어 보이더니 결국 재택근무... 덕분에 출퇴근 시간이 세이브 되어서 오후에는 콜럼버스 다운타운에 다녀올 수 있었다. 마침 날씨가 영상 22도 (얼마 전까지 영하 4도였는데 무슨 일) 콜럼버스 다운타운에서 데이트했던 날을 브이로그로 기록해 봤다. https://youtu.be/1YGnQuGDVUA 일본 회사들은 재택 하는 걸 안 좋게 생각하니까 평소의 남편은 무리해서라도 출근하는 편 (나랑 다르게 꼰대 레이더 발달한 눈치 만랩 형) 일본은 코로나 이전에는 재택이 거의 전무했다고 한다. 나는 한국에서 자율출퇴근제에 서울이 워낙 콤팩트하고 뭐든 가까이 있으니 업무 중간에 간단한 개인 용무를 볼 수도 있었는데 (제외 시간 넣고) 미국에는 땅이 넓어서 어디 가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모든 병원이나 서비스 영업시간이 짧다 보니 여러 이유로 재택이 가능한 것 같다. 콜럼버스 다운타운 신시내티, 클리블랜드에 비해서 노숙자도 없고 안전한 느낌의 ...


#미국일상 #미국재택 #미국주재원생활 #콜럼버스관광지 #한일부부

원문링크 : 미국 일상 : 콜럼버스 다운타운 데이트 / 미국 재택, 오늘 뭐 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