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일기 3일차] 대코캠 대학생코딩캠프 8기 오늘의 코딩일기(Dynamic typing언어, Static typing 언어)


[코딩일기 3일차] 대코캠 대학생코딩캠프 8기 오늘의 코딩일기(Dynamic typing언어, Static typing 언어)

오늘의 코딩일기. 오늘은 Dynamic typing 언어와 Static typing언어에 대해서 공부했다. Dynamic typing 언어란 변수에 자료형을 정해주지 않는 언어로 phython, Ruby 등이 있는데 즉 자료형을 실행될 때 정해주는 언어이다. 간결하고 편리하며 어려운 표현이 적어서 코드의 내용과 로직을 이해하기 편하고 비전공자들이 비교적 배우기 쉬워 작은사이즈의 프로그램을 만들기 적합하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실행속도가 조금은 느릴 수 있다는 것이 한계이다. Static typing 언어란 자료형을 실행하기 전에 미리 정해주는 언어로 java, C++ 등이 있다. 이 언어는 명확하고 정교하며 컴퓨터적 구조가 눈에 딱 들어온다는 장점이 있는데 제약이나 규..........

[코딩일기 3일차] 대코캠 대학생코딩캠프 8기 오늘의 코딩일기(Dynamic typing언어, Static typing 언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코딩일기 3일차] 대코캠 대학생코딩캠프 8기 오늘의 코딩일기(Dynamic typing언어, Static typing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