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공단] 유니티 어몽어스 만들기 5일차


[빡공단] 유니티 어몽어스 만들기 5일차

2022.02.05. 빡공단 5일차 기록 5강에서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터치 이동 기능을 삽입한다 C#을 몰라도 가능하다 강좌에서 나오는대로 따라 치면 되지만 나중에 직접 개발을 할 것이라면 C#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특히 유니티의 경우에는 C# 문법을 바탕으로 유니티 명령어를 별도로 사용하기 때문에 (using UnityEngine) 유니티 레퍼런스를 알고 있으면 편하게 작업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또한 캐릭터의 스피드까지 에디터 창에서 제어가 가능하여 스크립트에서 별도로 스피드값을 계산해주지 않아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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