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프랑케슈타인] : 대한민국 뮤지컬의 창작능력의 진화! 명품 창작 뮤지컬 탄생!


뮤지컬 [프랑케슈타인] : 대한민국 뮤지컬의 창작능력의 진화! 명품 창작 뮤지컬 탄생!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고대 고대 고대하던 뮤지컬 '프랑케슈타인'을 보고 왔습니다. 제작, 캐스팅 등등 제작 기간동안에도 엄청난 기대감을 형성했고, 공연을 시작하고 나서 폭발적인 반응과 긍정적인 평가가 많았던 작품이니 기대수치가 조금 높아져 있었습니다. 기대감이 높으면 실망도 클수 있다고 하는데, 웬걸? 충분히 만족했고, 아니 미쳐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우리나라 대형 창작 뮤지컬이 이정도의 퀄리티라니! 믿을수가 없었습니다. 충무아트홀 개관 10주년 기념으로 제작했다는데...크~ 일단 천천히 이야기를 시작하면 캐스팅은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에는 이건명 배우, 앙리 뒤프레 역에는 한지상 배우로 보게 되었습니다. 물론 박은태 배우의 앙리 뒤프레도 너무 보고싶었지만 박은태 배우는 6월달에 모차르트를 이미 예매했기에 참았습니다. 물론 저는 한지상 배우님의 섹시한 목소리를 너무 좋, 아니 사랑합니다.ㅠㅠ 이번 작품은 특이하게 모든 배역이 1인 2역입니다. 연극이나 소극장 뮤지컬인 '김종욱찾기'에서...


#공연·전시 #난괴물 #뮤지컬 #박은태 #스릴러 #이건명 #프랑켄수타인 #한지상

원문링크 : 뮤지컬 [프랑케슈타인] : 대한민국 뮤지컬의 창작능력의 진화! 명품 창작 뮤지컬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