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웃는남자' 후기 / 20220614 / 박효신, 양준모, 김소향, 유소리 : 인물의 상승과 하강으로 풍자된 희극같은 풍요와 비극같은 빈곤!


뮤지컬 '웃는남자' 후기 / 20220614 / 박효신, 양준모, 김소향, 유소리 : 인물의 상승과 하강으로 풍자된 희극같은 풍요와 비극같은 빈곤!

안녕하세요 최활입니다. 며칠 전 뮤지컬 '웃는남자'를 관극하고 왔습니다. 티켓 예매부터 너무 힘들었는데요. 당시 접속자 급증으로 인한 문제로 한창 컴퓨터와 싸우다 3층 자라라도 겨우 구할 수 있었습니다. 웃는남자는 누구보다도 그윈플렌 역으로 '박효신'배우가 연기하는 공연으로 관람하고 싶었기 때문에 티켓 예매가 더욱 힘들었습니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아시는 분은 아니겠지만 소설 '레미제라블'을 집필한 '빅토르 위고'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합니다. 그래서인지 라이선스 뮤지컬로 착각하는 분도 가끔 계시는데요. 정확히 우리나라에서 제작된 창작 뮤지컬입니다. 뮤지컬 데스노트, 마타하리, 지킬앤 하이드의 넘버를 작곡한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을 담당했습니다. 그래서인지 극 중 부르는 넘버 중 데스노트에 나오는 넘버와 코드, 멜로디가 비슷한 곡들이 많아서 혼자서 웃었네요. 2022 뮤지컬 '웃는남자' 1차 티켓팅 오픈 / 캐스팅 공개 / 공연 소식 안녕하세요 최활입니다. 몇 일 전부터 EMK ...


#김소향배우 #김승대배우 #김영주배우 #뮤지컬웃는남자 #박효신배우 #양준모배우 #웃는남자리뷰 #웃는남자후기 #유소리배우

원문링크 : 뮤지컬 '웃는남자' 후기 / 20220614 / 박효신, 양준모, 김소향, 유소리 : 인물의 상승과 하강으로 풍자된 희극같은 풍요와 비극같은 빈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