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연극 '그때도 오늘' 2차 티켓 오픈 안내.(대학로 혜화 추천 공연임.)


2023 연극 '그때도 오늘' 2차 티켓 오픈 안내.(대학로 혜화 추천 공연임.)

안녕하세요 최활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여러 포스팅을 통해 극단 '공연배달 서비스 간다'의 작품을 평소 좋아한다고 얘기했었습니다. 작품 내용도 좋고 출연하는 배우들의 연기도 모두 훌륭하기 때문인데요. 그리고 지금 대학로 혜화에서 해당 극단의 작품이 한창 공연 중인데요. 바로, 연극 '그때도 오늘'입니다. 이제 곧 2차 티켓팅을 한다고 하네요. 극단 '공연배달 서비스 간다'는 한예종 출신의 배우들이 모여서 만든 극단으로 대표작으로 '뜨거운 여름', '유도소년',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 등이 유명하고 인상적인 작품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극단 소속 배우 중 '진선규' 배우의 오랜 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연극 '그때도 오늘'은 2022년에 초연한 연극으로 2인극이자 옴니버스 형식의 공연입니다. 이번 시즌은 재연 공연이고요. 시대별로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됩니다. 1920년 일제강점기, 고문당했던 두 학생이 의자에 묶인 채 벽을 사이에 두고 죽음을 앞둔 상황에서...


#2차티켓오픈 #이시언 #이동하 #오의식 #연극그때도오늘 #양경원 #박은석 #김은성 #김설진 #그때도오늘 #공연배달서비스간다 #차용학

원문링크 : 2023 연극 '그때도 오늘' 2차 티켓 오픈 안내.(대학로 혜화 추천 공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