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리뷰] 아노니머스 프로젝트 사진전 :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열리는 개인의 소중한 추억 퍼레이드!


[전시 리뷰] 아노니머스 프로젝트 사진전 :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열리는 개인의 소중한 추억 퍼레이드!

안녕하세요? 최활입니다. 제가 최근 을지로 입구에서 근무하게 되면서 종로에 있는 갤러리와 미술관에 방문하기가 특히, 평일에 다녀오기가 용이해졌는데요. 그래서 최근 시차 출퇴근제를 통해 오후 5시에 회사서 나와 그라운드시소 서촌에 다녀왔습니다. 현재 그곳에서 전시되고 있는 '아노니머스 프로젝트'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프로젝트 소개 오늘 소개하는 'The Anonymous Project'는 영국과 프랑스를 오가며 광고와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영상 디렉터 'Lee Shulman(리 슐만)이 1940년대부터 1980년까지 사람들이 자신의 소중한 순간들을 촬영한 사진들, 컬러 필름 슬라이드를 모아 놓은 컬렉션입니다. 그 숫자가 대략 80만 장이나 된다고 합니다. 약 40년 동안 이름 모를 사람들이 자신의 소중한 순간들을 촬영한 사진들이기에 사진마다 각자의 추억과 애정이 담겨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80만 장 중 일부 추려져 우리들에게 공개되는 것입니다. 전시회 기본정보 그라운드시소 서촌...


#그라운드시소서촌 #그라운드시소전시회 #사진전추천 #아노니머스사진전 #아노니머스프로젝트 #전시리뷰

원문링크 : [전시 리뷰] 아노니머스 프로젝트 사진전 :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열리는 개인의 소중한 추억 퍼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