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4 주간일기: 수족구, 가정보육, 태권도대회, 킨더조이꽃다발, 집밥.


9월-4 주간일기: 수족구, 가정보육, 태권도대회, 킨더조이꽃다발, 집밥.

39도 고열, 설마했던 수족구와 구내염 지난 주, 같은 반 친구가 구내염에 걸렸단 소식이 들렸다. 아, 올게 왔구나 했지만 주말 동안 괜찮아서 지나가는구나 했는데 일요일 낮부터 갑자기 열이 나기 시작했다. 그렇게 꼬꼬마는 수족구가 시작되었다. 이번에는 내가 출근을 하고 신랑이 가정보육을 했다. 신랑이 가정보육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고 내가 오프인 월요일까지 해서 고열 모두 찍고 열이 다 내려서 또 한 번 다행이었다. 우리집 꼬꼬마는 수족구 + 구내염이었는데 수족구와 구내염은 같은 건데 어디에 발현되느냐에 따라 이름이 다른거라고 한다. 손발에 나면 수족구 입과 목안에 나면 구내염 이라고 불린다. 아침은 ABC 주스를 마셔보자. 쿠*에서 파는 스무디키트를 사보았다. 가격이 괜찮아서 사보았는데 퀄리티도 좋다. 사과를 조금 더 넣으면 스무디키트 한 봉지로 신랑이랑 나랑 한 잔씩 마시기 좋다. 다른 키트도 사서 돌아가며 먹어봐야지. 스피드발차기, 동메달 꼬마대장의 첫 태권도 대회 참여. 기...


#가정보육 #구내염 #블로그챌린지 #수족구 #주간일기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9월-4 주간일기: 수족구, 가정보육, 태권도대회, 킨더조이꽃다발, 집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