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오사카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난카이난바역 맛집, 다이닝 스테이지 사카이야.


엄마와 오사카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난카이난바역 맛집, 다이닝 스테이지 사카이야.

오사가 도톤보리 현지인 찐 맛집. 난카이난바역 다이닝 스테이지 사카이야 엄마와 오사카여행 1일차 저녁으로 찜해두었던 난카이난바역 가까이에 있던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다이닝 스테이지 사카이야.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포켓몬센터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버리는 바람에 예상했던 시간보다 늦게 도착해서 초조한 마음으로 찾아 갔는데 왠걸! 분명 다왔는데 지도를 아무리 보고 또 봐도 다왔는데 가게 입구를 못찾겠는거다. 아- 진짜 뭐지???? 하고 당황하고 있는 그 때, 난카이난바역 난바파크스 난바시티 건물로 들어가는 골목에 들어서니 바로 찾을 수 있던 오사카 토톤보리 맛집 다이닝스테이지 사카이야. 오사카 도톤보리의 가게들만 생각하고는 간판이 한 눈에 들어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간판이 작아서 한 눈에 들어오지 않아 몇번을 지나가도 몰랐던거다. 이렇게 쇼핑몰로 들어가는 입구를 찾았다면 바로 맞은편이 오사카 난카이난바역 이자카야 맛집 다이닝스테이지 사카이야를 맞은편에서 만날 수 있다. 대충 휘갈려 ...


#도톤보리맛집 #도톤보리이자카야 #엄마와오사카여행 #오사카도톤보리맛집 #오사카맛집 #오사카여행 #오사카현지인맛집

원문링크 : 엄마와 오사카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난카이난바역 맛집, 다이닝 스테이지 사카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