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아반떼 CN7 페이스리프트, 작은 변화만으로 확실한 성공을 이어갈 것인가?


현대 아반떼 CN7 페이스리프트, 작은 변화만으로 확실한 성공을 이어갈 것인가?

7세대까지 이어온 장수 차량, 아반떼 현재 아반떼의 전신이라 할 수 있는 엘란트라가 1990년 10월에 첫 대중들에게 선보였었는데요. 당시 준중형차 시장을 처음 개척한 차량으로써 그 의미가 상당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33년의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 역시 높게 평가되네요. 과연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하여 준중형 시장의 확실한 강자로 계속해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3년만의 페이스리프트 2023년 3월 13일 현대자동차는 더 뉴 아반떼라는 이름으로 정식 출시를 알렸습니다. 아반떼 CN7이 2020년 3월 18일에 출시된 것을 감안하면 정확히 3년을 꽉 채운 후의 페이스리프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런데 더 뉴 아반떼의 사진을 처음 봤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부분이 바뀐 것인지 선뜻 알아내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그 정도로 이번 아반떼 페이스리프트는 큰 변화로 도전하는 쪽보다는 작은 변화만을 반영하는 쪽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도대체 왜 그...



원문링크 : 현대 아반떼 CN7 페이스리프트, 작은 변화만으로 확실한 성공을 이어갈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