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 은둔형 외톨이의 일기)과거와 달라진점, 내일부터 암시를 해볼까?같이할사람 없나요?


3월 6일) 은둔형 외톨이의 일기)과거와 달라진점, 내일부터 암시를 해볼까?같이할사람 없나요?

알차게 보낸 오늘의 하루 과거엔 누워서만 지낸 날들이 있었다. ikukevk, 출처 Unsplash 산행을 하고 집안일을 했다. 그리고 또 산행, 요리는 두 번 했다. 그리고 두 시간 남짓 공부도 했다. 오늘 나름 하루를 알차게 보낸 것 같다. 여기에 더 열심히 하고자 한다면 나에겐 무리일까? 과거엔 생산적인 일은 안 하고 누워서 시간만 보낸 적이 많았으니 그때에 비하면 많이 좋아진 것 같다... 오늘의 피드백 REDQUASAR, 출처 Pixabay 여기서 더 열심히 한다면 무리하는 거겠지? 이대로만 유지되어도 좋지 않을까?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서 암시를 하고자 했다. (암시는 자기암시로 별다른 건 없고 긍정적인 말을 자신에게 해주는 거다) 오늘은 실행하지 못했다. 암시를 시도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다. 잘 안 하게 된다. 하면 손해 보는 건 없을 테니 시도해 보고자 한다. 같이 할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은둔형외톨이암시 #은둔형외톨이일기 #은둔형외톨이하루

원문링크 : 3월 6일) 은둔형 외톨이의 일기)과거와 달라진점, 내일부터 암시를 해볼까?같이할사람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