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발사체(Projectile)


언리얼(Unreal) - 발사체(Projectile)

3 - 발사체 구현 일인칭 슈팅 게임에 발사체를 구현하는 법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공식 문서를 참조하였으며, 공식 문서에서의 블루프린트 내용을 해당 글에서는 모두 C++로 작성하고 전체적인 코드를 간단하게 수정하였다. 터렛을 하나 두고 HUD의 조준점을 통해 공을 발사하는 코드를 작성할 것이다. 0. 프로젝트 세팅 입력에서 발사를 담당하는 Fire와 터렛의 좌우 회전을 위한 Yaw를 각각 매핑한다. 콜리전에서 오브젝트 채널을 하나 생성한 뒤 기본 반응을 블록으로 하고 프리셋을 생성한다. 우선 모든 유형과 충돌이 가능하게 설정했다. 1. Ball.h, Ball.cpp - 공 클래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GameFramework/Actor.h" #incl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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