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타임라인(Timeline)


언리얼(Unreal) - 타임라인(Timeline)

타임라인을 이용하여 간단한 애니메이션등을 만들 수 있다. 별도의 Tick함수를 추가한다고 보면 된다. 1. 커브 커브에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의 값을 커브를 통해 조절한다. Vector를 사용해보겠다. 좌측의 색상을 통해 각 축에 해당하는 색상을 알 수 있다. 처음에는 축이 겹쳐 있는 것이다. 키 추가를 통해 키를 추가할 수 있으며 마우스로 조정이 가능하다. 키를 추가하여 각 축을 분리하여 구분이 가능하게 한다. 정밀한 값은 좌측 상단에서 조절할 수 있다. 좌측이 시간 우측이 값이다. 이렇게 하면 10초까지 z축과 y축의 값이 변동한다. 2. 코드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GameFramework/Actor.h" #include "Components/TimeLineComponen...


#Timeline #Unreal #언리얼 #타임라인

원문링크 : 언리얼(Unreal) - 타임라인(Timeline)